결혼식 전날 준비 해야 할일 주의할점
결혼식 전날 준비 해야 할일 주의할점
결혼식전날이나 웨딩촬영 전날 준비해야 할 주의점 입니다 예쁜 신부의 모습을 보이기위해 결혼식 전날 준비 해야할 점들이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1 .마스크의 끈 자국이 볼에 선명하게!
목의 건조를 방지하기 위해 밤 마스크를하고자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 그런데 마스크하고 옆으로 장시간 잠이들어버리면 아침에 일어 나 볼에 마스크의 끈 자국이 선명하게 남게되요 ㅠ 마스크뿐아니라 돗자리나 대나무 목침같이 딱딱한 침구 위에서 잠들지 않도록해야 합니다.
너무 선명와 자꾹이 남으면 전문 메이크업도 숨길 수 없게 된답니다. 마스크를하고 잠잘 때 충분히주의하거나 전날 마스크나 딱딱한 침구는 사용을 자제해 주세요.
2 : 브래지어 끈 자국이 어깨에 선명하게!
어깨 정도까지 노출된 웨딩 드레스를 입으시는 예비신부님들 께서는 평상시처럼 무심코 브래지어를하게 됩니다. 이렇게 브레이지어를 하고 계시다가 브래지어 끈 자국이 선명하게 보이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답니다. 특히 선텐이나 해변에 놀러 다녀오신분들중에 브레이지어 끈 자국이 남으신분들도 계세요.
당일이 되어 브래지어 끈의 흔적을 지우는건 정말 어려우니 최소 하루전날부터는 브래이지어를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3 : 눈의 충혈! 다래끼! 주의
전문 헤어 메이크도 어쩔 수없는 것이, 눈 안쪽입니다. 눈이 충혈되어있는 경우 안약 등으로 다소 해소 할수 있지만 예쁜 눈을 연출하기엔 부족하답니다.
또한 더러운 손으로 눈을 비비는 등, 결혼식 당일에 다래끼나면 정말 당혹스럽습니다. 눈의 충혈이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수면 부족이되는 일이 없도록 하고 또한 더러운 손으로 눈을 비비거나하지 않도록 충분히 조심합시다.
4 : 급성 소변 마려움!
신부보다 신랑이 더 많다고 합니다만, 결혼식 당일 급성 요 통증을 유발할 수 있어요.
이전에 급성 방광염이나 소변으로 고생하신분이라면 미라 병원에가서 찜질이나 코르셋등 치료를 미리받고 안정을 취하세요. 신부는 장소에 도착할 때까지 무리한 자세를 취하지 않도록 주의 합니다.
인생에서 최고의 날 결혼식. 자기 관리를 깜빡 잊어 버렸지 만 위해 인생에서 최악의 결혼식이 되지 않도록 위의 4 가지 명심하면서 예비신부 피부관리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결혼식 전날 준비하면서 주의 할 점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