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 신부피부관리 언제부터 준비해야 될까? feat. 웨딩케어

강남역 #신부피부마시지

#웨딩케어 #결혼전피부관리 언제부터 뭘해야할까?





결혼전 신부피부관리 방법과 기간


이제 곧 결혼식인가요?

이제 사진을 찍고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님들을 위한 웨딩케어!!

어떻게 해야될지 알아볼께요~^^


웨딩케어는 결혼식 3 개월전부터 얼굴뿐 아니라 목, 목덜미, 등, 가슴 데콜테. 관리를 차분히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모공의 땀샘이나 피지선의 양은 다르기 때문에 그 점을 고려한 피부관리를 시작해야 하는데요

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한답니다~^^


왜. 걸혼전 피부관리가 3개월 전 이 중요하냐면 이 기간동안에 사람의 피부가 완전히 바뀌고 안정기를 가져와 아름다움을 발휘하기 시작 때문입니다.



이 3 개월 사이에 할 일은, 피부에 세라마이드를 늘리고 피부 상주하는 균, 통칭 피부 세균을 없애고 밸런스를 정돈해 줍니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각질층의 보습 성분으로 사람의 피부의 수분량의 80 %는 세라마이드가 가지고 있습니다.


즉 세라마이드가 부족하면 피부가 거칠하고 주름이 지게 됩니다.


또 세라마이드의 부족은 건조함만 가져오는 것뿐아니라

첫째 턴 오버를 늦추거나 빨리지나 버리게 되는데요

피부의 턴 오버가 늦어지면 피부 세포가 오래 남아 피부가 딱딱 해지고 투명감이 없습니다.

이렇게되면 플래시와 조명에 노출되는 결혼식 장소에서. 생기없는 피부의 표현이 나타나게됩니다.






또한 성인 여드름이나 피부염의 원인이되는 모공의 막힘도 모공도 세라마이드 부족이 원인입니다!!


세라마이드의 보급과 동시에 피부의 균 으로은한 피부염이나 여드름등을 함께 관리해야합니다.


피부는 표피 포도상 구균과 여드름 균 등 각종 세균이 정착하여 살고 있습니다.

균이라고하면 더러운 이미지이지만,

사실 깨끗한 피부의 사람 일수록 균 균형이 잘잡혀 있음을 뜻합니다


사실 여드름의 근원이되는 여드름 균도 평소 피부 미용 균으로 피부에 수분을 가져다 중요한 균입니다.


단, 피지가 모공에 막히면​​ 행동을 시작합니다. 그래서 세라마이드 케어가 필요한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피부에 좋은 균은 습기를 공급하고 건강. 나쁜 균은 건조하면 번식합니다.

특히 황색 포도상 구균은 건조하면 단숨에 증가 피부염을 일으킵니다.


그래서 세라마이드 보습은 피부는 아주 좋은 영향을 주지만 균의 존재를 무시하고 모든균을 말살? 시키는데 목적을 두면

피부가 힘을 잃게되어 피부가 시간이 지날수록 약해지고 트러블이 일어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세안이나 클렌징은 피부 균 전체를 감소시켜 버립니다.

여기에 자주 씻는 습관은 세라마이드까지 줄어들게합니다.


그러면 건조가 좋아하는 황색 포도상 구균이 번식. 피부염을 일으키고 피부가 상하게되는 것이죠.


또한 방부제가 많이 들어간 화장품이나 알코올 등 살균 효과가있는 것을 피부에 발라 버리면

황색 포도상 구균 등 나쁜 균이 내성 생겨 피부 균이 증가하고

피부는 트러블과 여드름으로 더욱더 몸살을 앓게 됩니다.






그래서 그냥 세라마이드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는 세균에 의해 지켜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균의 발란스를 지킬수 있는 피부상태를 만들어야 합니다.


신부피부마사지를 이런 생각을 갖고 결혼전 신부피부맛사지는 3개월 전부터 시작하신다면 결혼식날 예쁜피부를 갖고 행복한 결혼식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이상 강남역 웨딩케어 신부관리 신부피부마사지 잘하는곳 추천 강남역 피부샵 피부공주 지시경 이였습니다




♥♥♥♥♥♥♥♥♥♥♥

예약상담 02-537-9423

카톡 010-7531-0908

홈페이지: http://naver.me/xlWcEykI

♥♥♥♥♥♥♥♥♥♥♥

조회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