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안쓰린 비타민C와 가성비 비타민C 메가도스 메가도우즈 메가도즈


속안쓰린 비타민C와 가성비 쩌는 비타민C 메가도스 메가도우즈 메가도즈


비타민C 메가도스 효과 부작용 & 가성비 비타민C와 속쓰림없는 비타민씨 추천




비타민C메가도스를 꾸준히 해오고 있는 만성질환자입니다.


비타민C를 하루 1000mg을 3~5번 정도 매일 꾸준히 먹는 방법을 메가도스라고 하는데요.


비타민씨 메가도스 부작용

비타민C1000mg을 하루에 그렇게 많이 먹으면 신장에 결석생기는거 아니냐 간에 독성이 생기는것 아닌냐 걱정이 많이 되실텐데요.


하지만 이 비타민 C가 물에 녹아 그대로 배출되기 때문에 신장결석이나 통풍 결석, 간독성등에 문제가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장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셔야합니다. 꼭의사와 상담하세요.



또 이 비타민C를 메가도스하면 처음에 속쓰림이 찾아오는데요. 이 비타민C는 지속적으로 먹으면 위쓰림 속쓰림이 점점 적응되서 부담이 덜해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렇게 비타민C를 메가도스하면서 먹으면 먹을수록 속쓰림도 없어지고 장이 편안해져 부담없이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비타민C메가도스 효과




비타민C는 또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어 기미 주근깨를 없애고 피로회복에 좋고 활성산소를 없애주며, 항바이러스, 항산화효과가 매우 뛰어난 값싸고 효과가 오랫동안 인정된 최고의 영양제입니다.



또한 저같이 호흡기장애로 만성질환으로 가래를 달고 사셨거나 기침, 염증, 감기에 자주 걸리겼던 분이시라면


메가도스비타민c 를 적극추천드립니다.


몸 속의 염증을 일으키는 활성산소제거나, 항바이러스, 항염 작용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 비타민C는 만성질환자라면 꼭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씨메가도스 란 몸상태에 따라 하루 8000mg이하로 여러번 나눠 섭취하는것을 말합니다




고가의 비타민C나 저가나 비타민C의 원료 자체는 다 같은 재료에 코팅유형이나 거기에 칼슘을 붙인다거나 하는 방법때문에 가격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한마디로 비타민C를 섭취목적으로하면 비싼 비타민C를 드실 이유는 없습니다.


다만 이 비타민C를 처음 메가도스하면 속쓰림이나 위장장애같은 것이 오기 때문에 부담스러워 속이 안쓰린 비타민C를 찾게 되는것입니다.





하지만 이 비타민C는 식후에 드시고 어느정도 복용일이 지나면 위장에서 적응이되어 속쓰림이 없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초반 식후에 꼬박꼬박 드신다면 큰 위장장애를 격지않고 비타민C메가도스를 시작하실수 있습니다.


자기전 3시간 전에는 비타민C를 안드셔야 잠을 편히 잘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공복에 먹어도 속쓰림없이 시작할수 있는 효과 좋은 비타민C




아무때나 먹어도 속쓰림이 없는 비타민C #에스터C 입니다.


비타민C에 칼슘을 결합해 천천히 녹고 위장장애를 없앤 비타민C입니다






저는 아메리칸헬스의 에스터C를 먹고 있는데


일반 에스터C가 아닌 바이오폴로보노이드가 같이 들어있는 타입이 훨씬 효과가 좋았습니다.


225알에 2만원정도하기에 큰 부담은 없습니다.





아메리칸헬스 에스터-C 500mg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구매하기

조회 2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