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버맥틴/이버멕틴 인도 직구 하기

1. 이버멕틴은 부작용이 굉장히 적은 약물입니다. 약물 자체의 부작용보다는 해당약품에 과민반응(알러지) 있는 경우가 가끔씩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포도알러지 복숭아 알러지 있는것처럼 체질상의 문제로 부작용이 아닌 과민반응을 보일 순 있습니다만 이도 확률적으로 아주 낮습니다.


2. 바르는 제품이나 먹는 제품이나 거의 부작용없는건 비슷합니다. 대신 바르는제품은 바르고나면 아주 가끔 털이 빠져버리는 경우가 있을순 있습니다만 이도 흔하진 않아요. 100마리 하면 1마리 나올까...

3. 용량 맞춰서 먹이셔도되긴한데요. 보통 고양이에게 약 먹이는게 힘들다보니 바르는제품을 더 선호하게됩니다.

4. 인터넷에 사상충약 독하다는 식의 이런저런 얘기들이 정말 많은데요. 사상충약이 정말 독한약이면 몸무게당 얼마 먹이라고 정확하게 계산되서 먹이게끔 나오지 2.5~7.5kg 1개 바르도록 나오지 않겠지요. 이말은 2.5kg짜리 냥이나 7.5kg짜리 냥이나 1개발라도 부작용이 없단 뜻입니다. 3배가 들어가도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는 뜻이지요.


5. 실제로 이버멕틴의 경우 먹어서 부작용으로 사망할 용량을 먹일려면 1000개이상 먹어야합니다. 1000개 이상 먹을려면 배터져 죽겠지요. 독성범위가 굉장히 넓어서 안전한 약이며 이버멕틴을 개발한 분은 몇년전에 노발의학상까지 받았답니다. (이버멕틴 개발된진 30년이상되었음) 이렇게 오래된 약이지만 아직까지 대체품이 없을정도로 좋은약이니까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이버맥틴/이버멕틴 해외 인도 직구로 구매하기

https://ramumall.net/?raf=ref6660512

조회수 2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