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돌이 세탁기가 잘빨려요 LG전자 통돌이 TR15MK 15kg

왜 선택해야 할까요?


'LG 통돌이 세탁기 만의 특별한 장점을 추천해드립니다.




펀치물살 빨래방망이처럼 옷감을 두드려 찌든 때는 깨끗하게! 엉킴과 꼬임은 줄여 옷감 손상 없이 세탁하세요.


위생세탁 스테인리스 세탁통과 통세척 코스로 세탁기 내부까지 청결하게 관리하세요.


스마트 인버터 모터로 섬세하게 세탁하고


강력한 펀치물살로 찌든때까지 싹! 펀치물살로 찌든 때 제거하고, 스마트 인버터 모터가 구현하는 3가지 모션으로 옷감 손상 걱정 없이 세심하게 빨래하세요.



스마트 인버터 모터로 꼼꼼하게!


주무르기 효과적으로 비벼 빨아 조용하면서도 강력하게 세탁합니다.




풀어주기 옷감을 엉킴 없이 펴 옷감 손상 없이 깨끗하게 세탁합니다.


의류의 변형을 방지하고 옷감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펀치물살 세탁판에 장착된 크고 작은 날개가 만든 강력한 펀치물살은 빨래 방망이처럼 옷감을 두드려 찌든 때는 깨끗하게 엉킴과 꼬임은 줄여 옷감 손상 없이 세탁합니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 10년 무상보증 10년 무상보증 모터로 고장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믿을 수 있는 위생세탁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한 통돌이로 안심하고 세탁하세요.



통세척 코스


주기적으로 통세척 코스를 사용하면 | 깨끗하고 청결한 세탁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LG 통돌이 만의 편리한 기능



10단계


세분화된 10단계 물 높이 조절 빨래양에 딱 맞는 물높이 조절로 물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품격이 높아지는 편의 디자인



스크래치와 충격에 강한 와이드 다이아몬드 글라스도어 와이드 사이즈로 세탁물은 넣고 빼기 쉽게 스크래치와 충격에 강한


다이아몬드 글라스로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한 세심한 배려


부드럽게 닫히도록 설계된 소프트 안전 도어로 문을 닫을 때 손이 끼어 다치는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LED 디스플레이 세탁 표시창에 선명한 LED를 사용하여 세탁상황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사양 모델명:TR15MK


Width: 632 mm


Depth : 670 mm


Height 1020 mm



LG전자 통돌이 세탁기 TRIBMIK 15kg


새거라 좋아요. 기존세탁기가 명을다해서ᅮᅮ 11년 썼음 많이 쓴거겠죠. 용량도 작았는데..주말에 급하게 알아보다 로켓설치가능한 이제품을 구입했어요,다른 후기를보니 불편한점를 보이던데.. 네..맞아요.. 기존 세탁기보다 용량도 크고 새거라 좋구 세분화되서 좋구 스마트진단도 할수있어 다. 좋은데.. 일단뚜껑이 서서히 닫혀요, 안전성으로는 좋은거 같은데 빨리빨리성격상 확 닫아버리고 싶어지는 충동이ᅮᅮ 그리고 뚜껑이 열려있는 상태에서는 모든기능 올스톱이네요. 옛날거는 뚜껑열려있어도 급수가 가능했는데 이제품은 멈추네요. 그러면서 알람이 울리고 뚜껑을 덮으면 바로 작동 안해요ᄏᄏ 시작버튼 두번 눌러야해요.한번은 에러해제.두번째는 재작동의 의미인듯 ᄏ ᄏ 그리고 제가 세탁기 쓰면서 어우 이게 없네 ~~~한거.. 바람탈수..ᅮᅮ 탈수끝내고도 바람탈수로 한시간 돌려주면 건조기시간도 줄일수있고 일 반옷들도 빨리마르고 좋은데.. 이세탁기는 바람탈수가 탈수모드의 건조맞춤인지는 모르겠지만... 탈수후 건조맞춤으로 한번 더 해줬더니 물기가 많이 빠지고 좋네요. 기존세탁기에 더부 길들여져 있어서 그런가 쓰 그래도 너무 조용하고 이불빨래도 좀 편하게 할수 있을거 같아 만족합니다~ 특히 설치기사님들이 너무도 친절하셔서..건조기때문에 지나가는 공간이 좁은데도..더 부 감사하단말을 여기 빌려서 ~~~^^



제조기간: 2021년 7월이라 굉장히 좋았습니다(옆판에 적혀있음)


디자인: 모델사진과 같고, 블랙이고, 윗판이 광나서 가격에 비해 고급스럽고 좋습니다.


절약 가능: 불이 10단계까지 조절되니. 이 기능 없는 것보다는 훨씬 좋았습니다. 1단계로 가벼운 여름 면이불 하나 돌리기에도 좋았습니다.


소리: 저희집이 25년 정도 돼서 문이 나부문인데, (요즘 나부문이 아닌 옛날꺼..) 세탁기 놓는 공간에 하나 있는 문이예요. 문 닫으면 세탁하는 탈수하는 정말 하나도 소리 안납니다.


세탁시 문열고 세탁기에서 cm 정도 거리에서부터 돌아가는 소리 작게 웅 - 틀립니다.


탈수시) 문열었을때 한 2m정도 거리에서부터 돌아가는 윙윙윙 - 소리 조금씩 틀립니다.(절대 크지 않아요)


아랫총 진동 전달 X 세탁기 밑에 다리 4개에 고부 덩어리 ?도 같이 해주셔서, 탈수 돌아갈때 덜덜 진동 강하게 하는데도, 고무판에 손대보니 미동도 없었어요. 진동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통 사이즈: 너무 주관적인 부분이라.. 구성원 수에 따라 개개인의 양에 따라 다르잖아요? 세탁물 돌아가는 '통' 크기를 알려드리자면, 통 밑부분 지름 약 51.2cm 통 윗부분 지름: 약 51.5cm 입니다. 원통인거 감안해서 보세요


저는 성인 3인가족이고, 세탁물이 일주일마다 한바구니 조금 넘게 나옵니다. 옷 많이 없는 편이예요.


이불돌릴꺼 감안하면 정말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먼지 붙음: 싱글 사이즈 침대커버 단독으로 돌렸을때, 작은 먼지 뭉치 3~4개가 불과 함께 빠져나가지 못하고 커버에 붙어있더라고요. => 떼면 되니 상관없었고, 많지 않아서 그냥 먼지붙었네 하고 뗐습니다. 크게 기능에 상관하지 않아서..


검은 면 반발티 경우, 뭉침보다는 실먼지를 이 곳곳에 붙어 있었습니다. 먼지 붙는 건 99프로 맞는것 같아요. 중요한건 이걸 크게 신경쓰냐 안쓰냐... 개인차겠죠?


덜덜거림 : 탈수시, 있습니다. Icm만한 솜인형 하나 단독으로 돌렸는데, 탈수코스가 아시다시피 약중강한 진동 이렇게 되잖아요? 셋다 덜덜거림 있고, 강진동은 눈에 보이게 덜덜거립니다. 예전 세탁기도 이랬고, 탈수시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안정적이게 덜덜 거려서 저는 아무 상관없었습니다.


LG 통돌이 세탁기 구입하러가기

조회수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