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페시아 탈모약 인도 직구 이게 제일 싼거 같아요 딴데 돈버리지 마세요

탈모약에 대해 확신이 없었을 때.. 6개월~1년까지 복용할 자신이 없었거든요. 치료의 확신이 있다면 도전하겠는데 실패했을 경우 좌절감과 경제적인 타격을 생각할 때 치료 자체를 포기할 것 같아서요 그러나 저의 예를 들면 처음에 복용했던 것은 프로페시아 카피약이었습니다.의사선생님이 이걸 권유하더라고요.




저렴하고 효과는 똑같다고,약국처방이 아닌 병원에서 주셨거든요. 카피약 중에 제일 이름 없는거였습니다. 약값도 프로페시아 반값정도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래도 약값이 부담이 되더라구요 당시에는 잘 몰랐거든요. 5만원 가까이 되는 약을 받아오고는 각종 부작용의 의심과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어서 중간에 포기하게 됐습니다.


생활습관 개선과 운동 등 자연치유 방법을 선택하게 됐었죠. 그런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진 탈모를 보면서 다시 약을 생각하게 됐습니다. 그 때 우연히 알게 된 것이 핀페시아. 프로페시아 카피약보다 더 우려가 컸던 약이었지만 실패했을 경우의 경제적 타격감이 적다는 생각에 1년은 꾸준히 도전해볼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하게 됐습니다.


어차피 부작용은 안먹으면 사라진다고 하고 1년이 지나도 효과가 없다면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었기에..(경제적 타격이 적기 때문에)ㅎㅎ

그래서 지금 까지도 잘 먹고 있습니다.



그냥 핀페시아 로 시작하는게 정답인거 같더군요.

효과는 정말 좋더라구요. 머리카락도 길게 나오고 점점 얇아지던 머리카락이랑 빠지는 머리카라 갯수도 확실히 줄어 들더라구요.

탈모를 위해 로게인폼이나, 미녹시딜 바르고 효모약에 어성초 이것저것 해봤는데

그냥 핀페시아 하나 먹는게 제일 깔끔합니다.


다만 아기나 여성이 만지게 하면 안되고 임신하기전 3개월전에는 끊어 줘야 하는것만 주의하면 경제적으로도 부담없고 너무 좋습니다.


저는 인도에서 직구하고 있습니다.

https://ramumall.net/?raf=ref6660512



조회수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