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y t13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후기

현지 발송 후 고객님 상품 수령까지는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5-14일 정도 소요되며 택배사, 세관 통관의 이유로 지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Switch 메인/서브 자유전환 Touch 감압형 터치 새로 선보이는 케이스 디자인 샤오미 QCY 이어폰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모 납작 캡슐형 케이스는 유광 겉커버에 무광 한커버를 매치하여 미관상에서의 또 한 번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이루었습니다. 블루투스 5.1 칩셋 기술 도약 기존의 블루투스 5.0보다 전송속도에서나 성능에서 모두 대폭 제고된 블루투스 5.1 칩셋 기술 적용, 소비전력은 낮춘 동시에 더욱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합니다. | 7.2mm 드라이버 유닛으로 HIFI 청감을 자극, 순식간에 사용자를 프라이빗 영화관 또는 Live 콘서트장으로 데려다 줍니다.


* 일부 Android 9.0 핸드폰은 화이트리스트 제한으로 인하여 | SBC 코딩으로 작동됩니다.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 Four 마이크 양쪽 이어폰에 각 2개의 마이크 탑채, ENC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주위소음이 복잡한 사용환경에서 사용자가 편안한 음성으로 통화를 해도 상대편에게 또렷한 음성을 전달해줍니다. 핸드폰 앱과 블루투스만 활성화 되어 있으면 이어폰을 충전케이스에서 들어올리는 순간 팝업 연결창이 | 뜨면서 자동 연결이 손쉽게 이루어집니다. * 팝업창 연결 기능은 현채 안드로이드 시스템에서만 지원가능합니다. * 첫 페어링 진행 시 핸드폰과 수동 연결이 필요합니다.

APP속 다양한 기능 QCY 전용 앱은 이어폰의 더욱 디테일한 설정을 지원합니다. 터치 기능 커스터마이징 및 뮤직 EQ 모드 등 나에게 꼭 알맞는 이어폰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QCY APP는 6.0 및 그 이상 안드로이드 시스템, 11 및 그 이상의 IOS 시스템에서 지원가능합니다. 메인/서브 구분 NO QCY-T13 이어폰은 메인/서브 구분이 없이 간편한 스마트 컨트롤 손가락 하나, 간단한 터치 조작만으로 여러가지 기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받아서 쓰는데 음질도 괜찮고요. 이쁘고 케이스도 컴팩트하니 추천할만하네요. t13사용 하고 싶으신분들은 구매하셔도 될듯해요.


1+1행사도 많이 하던데 두개사서 여럿이서 나눠 사용하면 좋겠더라구요. 착용감이 귀에 약간 밀폐되듯이 들어가서 안정감도 있구요. 주변조리가 작게 들려서 걸으실때는 조심하셔야 될거같아요.


두번터치하면 음악재생 정지되고 통화도 두번터치하면 통화랑 끊기 되고. 핸드폰에 처음 연결해두면 충전되는 케이스에서 꺼낼때 바로 핸드폰이랑 연결되서 무척 편리하더라구요.


이 케이스가 충전케이스라 충전해두고 이어폰 넣으면 무선충전이 되니 무척편합니다. 케이스도 상당히 콤팩트하고 귀엽네요.


음악듣는데도 그냥 무난하고 핸드폰으로 이퀄라이져 조절하면 좀더 제 마음에 드는 음질로 구현되서 좋습니다. acy앱설치하셔서 조절하셔도 되고 안하고 그냥 사용하셔도 되더라구요.

귀에 너무 길줄하니 안나오고 딱 알맞게 나오는 정도라 귀에 꼈을때도 상다히 이쁩니다.


이어팁은 추가로 작은거 하나더 있고 귀에 쏙 잘들어가네요.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잘되고 음질 무난하니 좋고 사용성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